다크걸 CAN BE FUN FOR ANYONE

다크걸 Can Be Fun For Anyone

다크걸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일부 블로거는 타인의 블로그에 달리는 링크조차도 싫어하는 경우가 있지만 하이퍼링크의 본래 개념에 비추어보면 이것은 좀 지나치게 까탈스럽다고 봐야 할 것이다.

문서가 있는 단어에 링크를 걸면 링크를 건 부분이 라이트 테마에서는 파란색으로, 다크 테마에선 주황색으로 나타난다. 문서가 없는 단어에 걸면 붉은색으로 표시된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의외로 팔다리도 아니고 몸통의 가죽도 벗겼음에도 아직 살아있다는 얘기인데 어차피 이 상태로는 얼마 못 간다. 설령 이들에게 앞으로 잘해준다고 해도 죽음만도 못한 삶이나 마찬가지다. 의외로 교훈적인 영상.

실제로 특정 창작물이나 역사상의 사실에서 유래한 표현이 관용 어구가 되었는데 정작 출전은 잊혀 버리는 경우가 종종 있다. 대표적으로 '백미', '출사표' 같은 삼국지 출전의 관용 표현들. 정의당 데스노트는 나무위키에 단독 문서까지 생겼을 정도.

대한민국에서는 실제 살인의 계획을 세우고 진지하게 데스노트를 작성하여 살인 예비죄로 처벌받은 사람이 있다. 김일곤 문서 참고.

"퍼가는 행위가 금지된" 블로그의 글을 자기 글 내에서 언급해야 할 때에는 해당 글의 주소를 링크하는 선에서 그치는 것을 매너로 보고 있다.

물론 너무 작으면 확대해도 아즈냥 포토 모자이크마냥 깨져서 원래 수위를 확인하기 어렵다. 하지만 이 역시나 확대하기 전까지는 픽셀이 아무리 작아도 세세하게 표현될 뿐이지 크게 나오지는 않기 때문에 수위가 낮게 느껴질 수 있다. 그래서인지 평소에 이런 것에 많이 당한다면 갑자기 전체화면으로 나오는 그림이나 사진에 대해 민감해진다. 설령 전혀 자극적이지 않은 그림이라도.

소년 만화는 대체로 액션 장르에 물리적인 싸움을 중시하지만 데스노트는 철저하게 두뇌 싸움이다.

고어물 · 괴담 · 다크 웹 · 도시전설 · 바이러스 사이트 · 쇼크 사이트 · 스너프 필름 · 크리피파스타 · 트라우마 · 혐짤

아래의 주소로 연결되는 곳은 대부분 직접적인 다크걸 주소 충격적 장면은 없다. 다만 사이트 내부에 충격적 요소와 관련 링크가 걸려 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자.

일반적인 소년 만화에서 주인공 일행은 동료와의 우정과 정신적 성장을 중심으로 진행되지만, 라이토에게는 그런 것도 없다.

소년 만화에서의 메인 주인공들은 대체로 평범하거나 그 이하의 외모로 묘사되며 설령 미인 설정이 붙어도 대놓고 묘사하진 않는다. 또한 주인공의 라이벌 격인 서브주인공 캐릭터는 대놓고 미인 설정이 붙으며 그에 맞춰 작중에서도 이성에게 인기가 많고 외모칭찬이 직접적으로 묘사된다.

Report this page